안녕하세요 온정씨의 블로그 운영자 온정입니다.
오늘은 최근 한달간 이용한 밀리의 서재 무료 체험 후기를 남겨보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.
우선,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게 된 동기를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~!
저는 어렸을 때는 독서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. 그래서 종이책과도 항상 거리를 두고 살았죠..ㅎㅎ
그런데 살다보니,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다양한 주제를 이야기하게되고 내생각을 표현하는데 참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독서로 쌓인 사고의 힘, 논리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.. 그때부터 독서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.
독서를 시작하게 된 건 한 1~2년전부터인거같아요, 종이책보다는 출퇴근 시 편하게 언제든 볼 수 있는 전자책이 마음에 들어 일반 e-book을 구매하며 읽다보니 책을 구매할때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되더라구요. 이 책도 보고 싶고 저 책도 보고 싶은데 한꺼번에 사긴 부담되고...
그래서!!!!!!
여러 책을 빌려볼 수 있는 도서관 같은 시스템이 없나 찾던 중 밀리의 서재를 알게 되었고, 1개월 무료체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!
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!
1.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.
(아래와 같이 첫 달 무료로 시작하기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더욱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!)
2. 첫 달 무료체험하기를 신청한다.
(단, 첫 달 무료 체험이후 30일이 되는 시점에 다음달 요금이 자동결제되므로, 추가 이용을 원하지 않는 분은 자동결제 시점에 가서 정기구독을 해지하셔야합니다)
* 정기구독시 구독료는 종이책 배송서비스를 받느냐 받지않느냐에따라 다르며, 저는 홈페이지로 종이책을 받지 않는 한달 9,900원 서비스를 무료체험 신청하였습니다.
무튼, 저는 이런 방법을 통해 밀리의 서재 첫 달 무료 체험을 마치게 되었습니다.
저의 서재를 보니, 29권의 책을 빌렸네요 ㅎㅎ 물론, 다 읽지 못한 책들도 있습니다만 소설책, 경제책, 주식공부, 심리책 등 제가 읽고 싶은 분야의 책 모두들을 원없이 읽어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!
책을 한 권 한 권 구입할때보다 좀 더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두루 빌려 볼 수 있었구요, 어떤 책을 사서 읽을 지에 대한 고민없이, 목차 혹은 제목만보고도 바로바로 빌려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.
물론, 모든 책들이 전부 지원되는 것은 아니기에 보고싶으나 보지 못한 책들에 대한 아쉬움은 있습니다만 저는 독서의 바다에 빠져 다양한 분야의 식견을 넓힐 수 있었던 한달이었습니다.
이상 주관적인 밀리의 서재 첫 달 무료 체험 후기였습니다.
감사합니다. 온정씨드림.